Yeji's Tech Notes
article thumbnail
반응형

프로그래머스를 열심히 풀다가 백준으로 갈아타고 실버4 찍은김에 회고글은 한번 써봤습니다.

 

사실 프로그래머스에서도 막 100문제를 넘겼었지만 SQL 문제 , 채용공고도 올라와있어서 잘 이용했습니다.

하지만 문제를 풀어가면서 성취감이 약간 아쉽기도 하고, 백준 티어올리는게 의미가 더 있을 것 같다고 생각해 백준으로 갈아탔습니다.

 

 

예전에 몇번 이용하기도 했었지만 2주전부터 시작해 열심히 풀려고 노력하는 나의 잔디들...

 

아직은 브론즈 문제를 더 많이 푼 나의 그래프 현황...

 

이번에 친구들과 다같이 최소 플래티넘까지 가기 위해 github에 repo도 만들었습니다...ㅎㅎ

https://github.com/algorithm-cote-study/baekjoon-algorithm

 

GitHub - algorithm-cote-study/baekjoon-algorithm

Contribute to algorithm-cote-study/baekjoon-algorithm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.

github.com

 

티어를 빠르게 올리는 방법은 찾아본 결과 내 현재 티어보다 한 단계 높은 문제를 풀거나 꾸준히 풀어서 경험치를 조금씩 더 받는 방법이 있다고 알고있습니다. class를 깰때마다 추가 경험치를 받는다고 하던데 이건 잘 모르겠네요...

 

다음 회고록에서는 플래티넘까지 도달하고 쓰는 것을 목표로 하겠습니다! 

 

반응형
profile

Yeji's Tech Notes

@Jop

포스팅이 좋았다면 "좋아요❤️" 또는 "구독👍🏻" 해주세요!